아웃바운드 상담원이 주의할 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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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309회 작성일 21-06-07 13:1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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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글은 21세기 텔레마케터 직종 및 종사 하시는 분들의 발전을 위해 실제로 8개월간 경험하고, 보고, 듣고, 느낀 점을 글로 올립니다.
물론 이 업종에 8개월로는 경력이라고 할 수가 없겠습니다 만은 실제로 제가 홈페이지 제작 및 배너 광고 회사로는 국내에서 제일 크다는 회사에서 경력이 많은 우수 사원들을 제치고 최우수 실적을 내었기 때문에 자신있게 알려 드립니다.

1. 열정을 가지세요. 열정은 고난입니다. 고난과 고통을 감내할 열정 이 없는 분들은 실패할 확율이 높습니다.
2. 끈기 있는 인내심이 필요 합니다. 관심을 갖는 고객이 있을 때는 끈기 있게 설득하세요.
3. 진실을 보이세요. 고객에게 사실적인 말을 할 때 제일 설득력이 있습니다.
4. 고객의 말에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세요.아니요, 그렇치 않습니 다..는 것 보다는 네, 그렇습니다, 그런데 , 이것을 어떻습니까?? 이런 말투가 고객들을 편하게 합니다.
5. 적절한 타이밍에 고객을 리드 하세요. 고객에게 끌려 가서는 안됩니다.
6. 콜수를 늘리세요. 콜수는 매출 및 계약 과 비례 합니다.
7. 콜 및 스크립트를 주기적으로 바꾸세요.아직도 10 년전 하던 고객님 하면서 넘어가는 콜을하는 국내 굴지의 회사(k..,국..)가 있는 것을 접하고 교육을 시킨 적이 여러 번입니다. 요즘은 좀 나아 진 것 같군요.
8. 회사 선택을 잘 하세요. *. 4대 보험을 않들어 주는 회사, 개인사업자라고 하는 회사, 봉 급을 두달 후에 주는 회사, 영업보증금을 떼는 회사(6개월후에 준다는..)..는 신중 히 선택 하세요.근로자로 인정을 않해 주려는 목적과 봉급을 해약분과 맞 바꾸려는 것과 떼어 먹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.
9. 공부를 하세요. 고객 보다 더 몰라서는 대화가 되지 않습니다.
10. 계약 성공 과 실패 사례의 메뉴얼을 작성 하세요. 조회시 이 사례 발표 및 교육은 꼭 해야 합니다.


취업사이트 마이티엠(http://www.mytm.co.kr/)발췌